레이어 팝업 닫기
나비골 농협에서 판매하는 100% 토종 암소한우 입니다.

컨텐츠 바로가기


상품분류메뉴

  • 名品 한우 선물세트
  • 구이용(등심/안심/차돌)
  • 불고기/다짐육
  • 갈비찜
  • 국거리/장조림/사태/산적
  • 사골/꼬리/우족
  • 개인결제창

공지사항

자주묻는 질문(FAQ)

구매문의

구매후기

레시피

  • 기업단체주문

고객 상담 안내

배송조회 무료배송 FAQ
8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

알뜰살뜰 쿠폰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FAQ

자주묻는질문FAQ

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.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주세요.

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제목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1-10-11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4480
  • 평점 0점

구매하신 상품에 문제나 수령한 상품의 파손, 훼손, 변질, 오배송, 누락 등으로 인한 교환, 환불요청시,

상품수령 즉시 고객센터(061-323-5388)로 연락주셔야하며,

상품의 특성상 상품의 상태등의 확인사유로 상품의 사진 등을 요청할수 있습니다.

 


수령상태 확인후 [교환]처리될 경우 상품을 맞교환 처리해드리고 있으며,

[환불]요청시에 상품 수거요청하여 입고이후 결제취소, 환불금액 입금등의 처리가능합니다.


고객 변심, 수령일 고객부재로 인한 상품의 변질, 도난, 또는 고객과실로 발생된 상품의 변질등으로는

교환, 환불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^^

 

▶고객센터(061-323-5388)
운영시간 → 오전 11:00 ~ 오후 5:00 (월~금요일, 점심시간 : 오후 1~2시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단, 주말 및 공휴일 제외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